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평동역 에스컬레이터관리
RE:평동역 에스컬레이터관리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평동역 에스컬레이터관리
등록일 2021-08-11 17:24
작성자 손**
청소상태가 상당히 안좋습니다 코로나도 위험한시국에 에스컬레이터 손잡이나 바닥에 새똥이 몇개월이 지나도록 방치하는데 너무한거 아닙니까 하루에도 수백명이 이용하는데 너무 더럽네요
RE:평동역 에스컬레이터관리
답변일 2021-08-1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사과말씀 드립니다. 현재 평동역은 지상역으로 비둘기로 인한 오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며, 2020년 전문청소 업체에 의뢰하여 청소를 하였지만, 비둘기 개체수가 많아 하루 만에 오물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비둘기 퇴치활동과 수시청소를 병행하고 있으며, 고객님이 머무르는 공간에 순찰을 강화하여 청결관리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도시철도 이용 중에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쾌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정중히 사과의 말씀 드리며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