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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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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임차인과의 따뜻한 소통을 하는 직원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1-09-08 08:47
저는 오늘 가식적이거나 과장된 칭찬이 아닌, 약 5년여 기간 동안 광주도시철도공사 임차인으로서 실제 체험했던 내용을 이 지면에 올리고자 합니다.
제가 금남로4가 전철역내에서 스마일헤어를 운영하는 동안 몇 차례의 부대사업팀 담당자들의 인사이동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배성진 대리님 이전에는 각 임차인 매장을 방문하여 상황 파악이나 임차인의 고충을 직접 면담식으로 대화했던 담당자는 한 명도 없었고, 그런 연유로 그들에 대한 기억조차 존재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코로나19라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재난 속에서도 그의 임차인 방문은 계속되었고, 그 과정에서 임차인들이 건의했던 임대료 감면이라는 쉽지 않은 과제를 건의 해결함으로서, 어려운 시기의 임차인들에게 작은 위안과 용기의 시간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상대의 노력과 배려를 감사해 할 줄 모르고 침묵으로 일관한다는 것 또한 인간의 도리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이 지면을 통해 배성진 대리님의 임차인과의 대화 소통을 진심으로 칭찬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그의 따뜻함에 감사 드립니다.

RE:임차인과의 따뜻한 소통을 하는 직원을 칭찬합니다.
답변일 2021-09-0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공사에서 상가를 운영하시면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업무담당자의 친절과 소통이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고, 코로나19로 힘드신 와중에도 공사 정책이 힘이 되신다니 저희도 보람되고 행복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말씀은 해당 담당자에게 전달되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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