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에어컨 에어컨좀 제발
등록일 2021-10-01 12:54
화정역 뿐만 아니라 모든 역 지하철 타는곳
에어컨좀 제발좀 틀어주세요
매일매일 타고 있지만 여기는 찜통이에요
직원들은 여기 안내려와봐서 모르겠는데
화정역까지 걸어와서 지하철 기다리고 있으면
땀이 장난 아니게 납니다
다른 나이드신분들도 여기 내려오면 다들 부채질 하고 있는 모습을
자주 보싨 있을겁니다
몇번이나 틀어주라고 민원을 넣어봐도 개선된 날을 찾아볼수가 없네요
지하철 타기위해 기다리는 곳은 진짜 매우 더우니깐 제발좀 에어컨좀 틀어주세요
많이도 안바라고 바람이라도 나오는곳이라도 있으면 말도 인합니다
화정역 뿐만 아니라 거의 광주의 대부분의 역이 그런걸류 알고 있습니다
국가 에너지 이런말 그만좀 하시고 계속 똑같은 답만 계속 하시던데
개선이나 되면야 모르겠습니다
개선도 안되면서 똑같은 답변만 몇번을...
타지역에서 온 친구들도 무슨 광주 지하철을 왜이리 덥냐 라고 할 정도입니다
그냥 버스 타는게 더 낫다고 말이 나옵니다
개선좀 해줘요

RE:에어컨 에어컨좀 제발
답변일 2021-10-0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먼저 도시철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 공사는 정부의 에너지 절약정책에 동참하고자 공공기관 에너지 이용 합리화 관리규정에 따라 승강장 및 대합실 평균온도를 28℃이상으로 유지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해당 온도를 기준으로 냉방설비를 가동하고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착용 등을 고려하여 역사 냉방 및 환기에 더욱 신경을 쓰고있습니다만 고객님의 요구에 만족할 수준의 편의를 제공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는점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향후 도시철도 이용 시 불편한 점이 있는 경우 대표전화(062-604-8000) 또는 문자전용번호(010-2922-2844)로 말씀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도시철도를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