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전화가 자동으로 끊깁니다.
등록일 2021-11-01 11:52
급한일로 11월1일 11:40분쯤에 광주도시철도공사 062-604-8000으로 전화하여 상담원 연결한다는 메시지가 나온후 자동으로 끊어져서 다시 전화했는데도 전화가 자동으로 끊깁니다. 또한 2호선 지하철 홍보담당자 604-8104로 전화해도 자동으로 끊깁니다.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민원신청합니다.

RE:전화가 자동으로 끊깁니다.
답변일 2021-11-0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통화 연결이 원활하지 못했던 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려 급하신 용무와 관련해서 재차 확인한 결과 다행히 잘 처리 되셨다고 하시어 마음이 놓였습니다. 고객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라며 친절하고 빠른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