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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입문 관련 건
RE:출입문 관련 건
답변부서
김**
고객의 소리
출입문 관련 건
등록일 2022-02-02 15:39
작성자 박**
2022년 2월 2일 오후 3시경 운행한 1012호 차량에 대한 민원입니다.
출입문 안내방송이 미처 끝나기도 전에 출입문을 닫는건 무슨 어이없는 상황입니까?
그렇다면 출입문 안내방송 존재이유가 무엇인지요?
영문 안내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출입문 닫아버리면,
출입문에 끼어서 사람 죽으라는겁니까??
아무리 시간이 안맞고 그렇다 해도
이건 좀 아니죠;
출입문 안내방송이 미처 끝나기도 전에 출입문을 닫는건 무슨 어이없는 상황입니까?
그렇다면 출입문 안내방송 존재이유가 무엇인지요?
영문 안내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출입문 닫아버리면,
출입문에 끼어서 사람 죽으라는겁니까??
아무리 시간이 안맞고 그렇다 해도
이건 좀 아니죠;
RE:출입문 관련 건
답변일 2022-02-0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항상 저희 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아울러 불편사항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함께 드립니다.
고객님이 2월 2일 오후 3시경으로 말씀하셔서 이 시간쯤 평동역 도착시간(15:00)영상을 확인하였습니다.
평동역(하선)에 도착 출입문 개방 후 객실 및 승객 하차(약 5명)를 확인 후 종착역으로
승차한 승객분이 없는 사항으로 후부 감시하면서 출입문 닫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분이 말씀하신 대로 출입문을 안내 방송 전에 다소 일찍 닫힌 부분은 승객분의 안전을 확인하고 취급하고 있습니다 순간 불쾌하셨다면 고객님의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하철 이용 중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저희 지하철을 사랑해 주시고 많은 이용 있으시길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로 매우 힘든 시기이지만 건강관리 잘하시고 좋은 일들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