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친절을 베풀어 주신 역무원님께 감사드립니다.
RE:친절을 베풀어 주신 역무원님께 감사드립니다.
답변부서
노**
고객의 소리
친절을 베풀어 주신 역무원님께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22-02-07 19:11
작성자 백**
2월 4일 22:00경 서울에서 업무차 광주를 방문하였다가 지하철을 탑승하게 되었습니다. 김대중 컨벤션센터 역에서 서울로 가는 KTX를 타기 위해 송정역으로 이동하던 중 잘못하여 송정공원역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KTX역으로 가는 출구를 찾다가 찾을 수 없어 KTX 탑승시간에 늦지 않을까 당황하여 역무실 앞에서 만난 직원분께 문의를 하였고, 제가 한 정거장 전에서 하차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 사정을 들은 역무원 분께서는 우선 제가 타야 할 KTX 시간부터 확인하신 후 시간이 충분하다고 안심 시키신 후 다음 지하철 시간을 확인하시고 친절히 목적지까지 가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 주셨습니다.
어찌 보면 단순한 길 안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때 마침 눈까지 내려 당황한 저에게 상세한 안내와 더불어 친절함과 따뜻함을 베풀어 주셔서 서울까지 돌아오는 길이 내내 즐거웠습니다. 당시 너무 감사해서 명찰을 확인했는데, 성함이 "이 호"님으로 기억합니다.
이러한 친절과 따뜻함이 우리사회를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라 생각합니다.다시 한번 송정공원역에 근무하시는 "이호"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어찌 보면 단순한 길 안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때 마침 눈까지 내려 당황한 저에게 상세한 안내와 더불어 친절함과 따뜻함을 베풀어 주셔서 서울까지 돌아오는 길이 내내 즐거웠습니다. 당시 너무 감사해서 명찰을 확인했는데, 성함이 "이 호"님으로 기억합니다.
이러한 친절과 따뜻함이 우리사회를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라 생각합니다.다시 한번 송정공원역에 근무하시는 "이호"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RE:친절을 베풀어 주신 역무원님께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22-02-0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바쁘신 가운데서도 격려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하철역 직원들의 친절이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다니 저희도 보람되고 행복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말씀은 해당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