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교통카드 충전기 불편
RE:교통카드 충전기 불편
답변부서
역**
고객의 소리
교통카드 충전기 불편
등록일 2022-02-15 19:46
작성자 류**
안녕하세요 도산역 4번출구쪽 교통카드 충전기가 지폐인식이 안되어 카드충전이 불가합니다. 빠른 정비 부탁드립니다.
과거 2022년 답변입니다 고객님 먼저 우리 도시철도 이용 중 불편을 느끼게 해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지폐인식관련 장애를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설비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답변만 조속히 처리한다고 하지마시고 점검하셔서 불편을 해소해주세요
과거 2022년 답변입니다 고객님 먼저 우리 도시철도 이용 중 불편을 느끼게 해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지폐인식관련 장애를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설비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답변만 조속히 처리한다고 하지마시고 점검하셔서 불편을 해소해주세요
RE:교통카드 충전기 불편
답변일 2022-02-15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우리 도시철도 이용 중 불편을 느끼게 해드린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지폐인식관련 장애를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설비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