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발권기에 대한 불편함
RE:발권기에 대한 불편함
답변부서
역**
고객의 소리
발권기에 대한 불편함
등록일 2022-03-03 08:49
작성자 박**
교통카드로 사용가능한 신용카드를 분실하거나 가지고 오지 않았을 시에 보통권을 발권기에서 구매해야 하는데 신용카드나 만원지폐로 구매할 수 없고 동전과 천원짜리만 인식하는 점 너무 시대에 뒤떨어지고 불편합니다.
꼭 개선을 바랍니다.
꼭 개선을 바랍니다.
RE:발권기에 대한 불편함
답변일 2022-03-03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보통권 구매”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보통권 발매기)에서는 만원 지폐 및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없고 천원 및 동전으로만 사용가능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역사에 비치된 현금 교환기를 이용하여 천원권으로 교환 사용 가능하며, 또한 역무실 매표창구에서 보통권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불편하신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추후에 신용카드 등 더 다양한 결재가 가능하도록 적극적으로 검토 노력하겠습니다.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 역무자동화팀 김현성(☎062-604-803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