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상무역 안경 쓴 여자역무원 불친절
RE:상무역 안경 쓴 여자역무원 불친절
답변부서
노**
고객의 소리
상무역 안경 쓴 여자역무원 불친절
등록일 2022-04-04 13:25
작성자 김**
4.2 토요일 오전 8시쯤
출근중
곧 지하철이 도착이였고 교통카드를 놓고와 어쩔 수 없이 동전이 많아서
역무원께 "죄송한데 동전이여서 승차권 발급좀 해주실 수 있나요?"
하고 여쭸습니다.
근데 머리카락은 어깨까지 오고 키는 좀 작고 안경? 착용한 여자 역무원께서
저기 기계서 발급하시라 하시더니 , 제가 동전이라서.. 하니까 귀찮다는듯 동전도 된다 그러라고 저 기계가 있는거다
라고 말씀 하시더군요
그래서 아 그런가요 네.. 하고 결국 그냥 무인 기계로 발급 받았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예전에 몇번은 같은 상황에선 남자 역무원분들은 친절하게
바꿔주셨었는데 그 여자분 귀찮은건지 아니 좀 아침에 급해서 출근길에
곧 지하철도 오는데 좀 해주면 어디가 덧나나 이런 생각에
울컥 해서 기계로 발급 한 후 다시 가서 그 여자분께 남자 역무원분들은 부탁드리면 발급해주셨는데 원래 안 해주시냐
하니까
그 여자분 표정이 아주 썩으셔서 어이없다는 표정만 지으시더군요
대답도 없고요
여자역무원님아 혹시나 기억 안 나시면 씨시티비 영상 켜서
당신 표정 봐보세요 직접
제가 그렇게 맨날 부탁드리는것도아니고 그날 교통카드 두고와서
동전이 많아서 지하철 곧 도착이라 좀 해달라고 그것도 조심스럽게
친절하게 말씀드려 부탁드린건데 그걸 그렇게 말하더군요 ㅋㅋ
아침부터 출근하는데 기분 개잡쳤어요
그럴거면 역무원 전체 애초에 무인기기로만 발급하자고 통일
하시던가요 ?
누구는 발급해주고 누구는 기계서 하라하고
고객가지고 장난합니까 ?
생각할수록 열받네요.
웬만해선 진짜 마음 넓어서 좋게생각 하리 해도 진짜 별로네요
나이 많으면 대숩니까 ?
서비스직 근무하는 사람이 그러면 안되죠 표정에 다 들어나고
젊은 여자가 좋게 말하면 무시합니까?
첨부터 동전 던지면서 바꿔주라고 해야 바꿔줍니까?
참 사람이 그러면 못쓰는데 전화해서 그사람 바꿔달라하던지
면전에 따지고 싶네요 인상도 별로던데.
그 여자분한테 직접 사과 받고싶네요 ^^
출근중
곧 지하철이 도착이였고 교통카드를 놓고와 어쩔 수 없이 동전이 많아서
역무원께 "죄송한데 동전이여서 승차권 발급좀 해주실 수 있나요?"
하고 여쭸습니다.
근데 머리카락은 어깨까지 오고 키는 좀 작고 안경? 착용한 여자 역무원께서
저기 기계서 발급하시라 하시더니 , 제가 동전이라서.. 하니까 귀찮다는듯 동전도 된다 그러라고 저 기계가 있는거다
라고 말씀 하시더군요
그래서 아 그런가요 네.. 하고 결국 그냥 무인 기계로 발급 받았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예전에 몇번은 같은 상황에선 남자 역무원분들은 친절하게
바꿔주셨었는데 그 여자분 귀찮은건지 아니 좀 아침에 급해서 출근길에
곧 지하철도 오는데 좀 해주면 어디가 덧나나 이런 생각에
울컥 해서 기계로 발급 한 후 다시 가서 그 여자분께 남자 역무원분들은 부탁드리면 발급해주셨는데 원래 안 해주시냐
하니까
그 여자분 표정이 아주 썩으셔서 어이없다는 표정만 지으시더군요
대답도 없고요
여자역무원님아 혹시나 기억 안 나시면 씨시티비 영상 켜서
당신 표정 봐보세요 직접
제가 그렇게 맨날 부탁드리는것도아니고 그날 교통카드 두고와서
동전이 많아서 지하철 곧 도착이라 좀 해달라고 그것도 조심스럽게
친절하게 말씀드려 부탁드린건데 그걸 그렇게 말하더군요 ㅋㅋ
아침부터 출근하는데 기분 개잡쳤어요
그럴거면 역무원 전체 애초에 무인기기로만 발급하자고 통일
하시던가요 ?
누구는 발급해주고 누구는 기계서 하라하고
고객가지고 장난합니까 ?
생각할수록 열받네요.
웬만해선 진짜 마음 넓어서 좋게생각 하리 해도 진짜 별로네요
나이 많으면 대숩니까 ?
서비스직 근무하는 사람이 그러면 안되죠 표정에 다 들어나고
젊은 여자가 좋게 말하면 무시합니까?
첨부터 동전 던지면서 바꿔주라고 해야 바꿔줍니까?
참 사람이 그러면 못쓰는데 전화해서 그사람 바꿔달라하던지
면전에 따지고 싶네요 인상도 별로던데.
그 여자분한테 직접 사과 받고싶네요 ^^
RE:상무역 안경 쓴 여자역무원 불친절
답변일 2022-04-04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사과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을 응대하는 과정 중에 부족하였던 부분은 재발하지 않도록 직원들의 친절서비스 교육을 통해 마인드 함양에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일교차가 큰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