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 승강장 에어컨
등록일 2022-06-08 01:15
계속 말해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진짜 이해가 안되서 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지하철 기다리는곳 승강장에는 에어컨이 없나요?

있다면 에너지 절약으로 인해 28도로 설정해 놓으신다고 하는데
여름철에 에어컨을 28도로 트는 사람/장소가 있나요? 오히려
틀면 덥고 습한공기만 나올거 같아서요 또 막상 그러기도 하고요
최소한 시원한 공기가 나오게끔 해결이 안되나요? 꼭 28도로 해놔야 하나요?
직원들은 에어컨 키고 문도 열고 있던데..
시민들이 지하철을 타러 오기 위해서는 걸어서 옵니다
여름철에 걸어 오면 진짜 더운데 더 더운 승강장에 들어가면
땀이 장난아닙니다
직원분들 밖에서 3분만 걷다가 내려와보세요 숨이 콱막혀요
작년에도 여름 초반부터 글을 작성하는데 시원하기는 커녕
바람이 나오는곳 한군데도 없네요
제발 시민들이 쾌적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에너지 절약으로 인해 28도이상으로 유지 관리한다고만 하시지말고
현실적으로 시민들의 편의도 극구 생각해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광주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승객중-

아 혹시나 이부서에서 해결하지 못하는 부분이라 다른곳에 말을 해야되면
어디에다가 말을 해야되는지 알고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RE:지하철 승강장 에어컨
답변일 2022-06-08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광주도시철도 이용에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공사는 각 역사 냉방을 위한 냉방설비를 운용중에 있으며, 정부의 에너지 절약정책에 동참하고자 공공기관 에너지 이용 합리화에 관한 규정에 따라 승강장 및 대합실 평균온도를 28℃이상으로 유지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화정역사의?6월 중 (6월1일~6월7일) 승강장 온도는 22.7도 ~ 24.5도로 고객님의 요구에 만족할 수준의 냉방설비 가동편의를 제공하는 데에 어려움이 많은 점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혹서기 역사 냉방 및 환기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도시철도 이용 시 불편한 점이 있는 경우 대표전화 (062-604-8000) 또는 문자전용번호(010-2922-2844)로 말씀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탄력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도시철도를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