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내 전광판오류
등록일 2022-07-06 09:14
천장에달린 노선안내글씨나오는 전광판 오늘오전
8시31~33분경
문화전당도착인데 금남로5가로 나오는 오류가있었습니다
그것도 바쁜 출근시간에요. 그것만보고 하차하지않았는데 다음역이
남광주...확인해보니 이번이 처음이아니더군요.

RE:지하철내 전광판오류
답변일 2022-07-0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전동차 이용 중 불편을 느끼셨다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의 소리에 올려주신 민원 사항을 점검하고자 차량팀 직원이 해당 편성(112편성)을 첨승하여 확인 결과 1호차 기기 고장으로 LCD 모니터에 도착역 안내 문구가 정지되어 다음역 관련 안내 표출이 되지 않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리셋 조치 후 도착역 안내 문구가 정상 표출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열차 이용중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시 문자 전용번호: 010-2922-2844 혹은 대표전화: 062-604-8000로 해당 차량번호를 알려 주시면 본선 순회 점검시 즉각적인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역명 표출 오류로 인해 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을 지속적으로 이용해 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댁내에 항상 행복이 만연하길 바랍니다. 열차 이용에 감사 드리며 장마철 건강 관리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