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공사 청사 방문 매우 불쾌함
RE:공사 청사 방문 매우 불쾌함
답변부서
나**
고객의 소리
공사 청사 방문 매우 불쾌함
등록일 2022-07-08 10:26
작성자 -**
청사내 안내데스크(경비?)에 청사안내에 대한 문의시...
직원(남)분은 젖혀진.. 의자에 등을기대채 귀찮다는듯 퉁명스런 단답.
공사 사장님도 이런 거먀한 태도로 청사 방문객을 내리 깔지는 않으실텐데....광주 시민의 한사람으로서 기분이 정말 좋지 않았습니다.
서비스기관이 민원 응대가 아직도 이런곳이 있나 싶습니다
직원(남)분은 젖혀진.. 의자에 등을기대채 귀찮다는듯 퉁명스런 단답.
공사 사장님도 이런 거먀한 태도로 청사 방문객을 내리 깔지는 않으실텐데....광주 시민의 한사람으로서 기분이 정말 좋지 않았습니다.
서비스기관이 민원 응대가 아직도 이런곳이 있나 싶습니다
RE:공사 청사 방문 매우 불쾌함
답변일 2022-07-0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 방문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는 국가기반시설로 분류되어 있어서 일반 경비가 아닌 청원경찰이 청사 외부출입자 통제 및 방호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매월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는 등 고객응대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 함양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응대 관련 민원이 발생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고객님께서 민원 제기하신 즉시 해당 직원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 후 주의시켰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후로도 지속적인 교육 및 관리를 통하여 이와 관련한 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더욱 친절한 자세로 공사를 방문하는 민원인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