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농성역 공연관련
등록일 2022-08-05 10:48
농성역에서 매주시행중인 노래경연관련 한말씀 드립니다 현재코로나가 재급증중인 이상황에 노인분들 수백명이한자리에모이는거도 적절해보이지도않고 고성과 눈으로보기에엔 건전해보이지않는 춤행위등 시정해주셨음하는바램입니다

RE:농성역 공연관련
답변일 2022-08-0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농성역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인하여 고객님이 불편함을 겪고 계신다고 하니 참으로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 광주도시철도는 문화지하철을 표방하고 다양한 분야의 자원봉사 공연단체가 시민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역사내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우려되기는 하지만,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사회분위기상 문화공연 종사자들의 공연이 허용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면 전면 중단 결정은 어려운 상황이라 각각의 공연단체가 공연 지속여부를 결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문화공연시 마스크 착용 및 소독 등에 대해서는 공연단체에 지속적으로 주지시켜 공연이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고 있음을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연이 진행되더라도 공연으로 인한 소음과 공연 상황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현장점검도 함께 진행하여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답변이 이뤄지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지속해서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062-604-8101(문화홍보팀 담당자)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마가 끝나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무더위 잘 극복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