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평동역 고객대기실
RE:평동역 고객대기실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평동역 고객대기실
등록일 2022-08-23 07:56
작성자 -**
안녕하세요 저는 매일 아침 평동역을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제가 오늘 문의드릴 내용은 평동역 고객대기실 안에있는 에어컨은
어떤날을 기준으로 작동시켜주시는건가요?
가끔 한두번씩 틀어져있을때가 있었는데
정말 에어컨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더운날에는 꺼져있어서
답답하다고 느낄때가 많았습니다
남은 여름이라도 시원하게 보내고 싶어서 글을 써봅니다ㅠ!
오늘도 고생하시는 선생님들께 일거리를 하나 더 드려서 죄송하지만
여름 아침 쾌적한 지하철 대기실을 만들어주세요..!!
제가 오늘 문의드릴 내용은 평동역 고객대기실 안에있는 에어컨은
어떤날을 기준으로 작동시켜주시는건가요?
가끔 한두번씩 틀어져있을때가 있었는데
정말 에어컨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더운날에는 꺼져있어서
답답하다고 느낄때가 많았습니다
남은 여름이라도 시원하게 보내고 싶어서 글을 써봅니다ㅠ!
오늘도 고생하시는 선생님들께 일거리를 하나 더 드려서 죄송하지만
여름 아침 쾌적한 지하철 대기실을 만들어주세요..!!
RE:평동역 고객대기실
답변일 2022-08-23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광주도시철도 이용에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시철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 공사는 정부의 에너지 절약정책에 동참하고자 공공기관 에너지 이용 합리화에 관한 규정에 따라 영업시간 내 승강장 및 대합실 평균온도를 28℃이상으로 유지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역무원이 오전 및 오후 역사 순찰 시 에어컨을 관리하고 있으며 간혹 에어컨이 작동이 되었는데 멈추는 경우가 있습니다.
앞으로 에어컨 작동 점검에 만전을 기하여 쾌적한 고객대기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광주도시철도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무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