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평동역 문의
RE:평동역 문의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평동역 문의
등록일 2022-09-08 21:26
작성자 박**
평소 지하철 타는것을 좋아해서 심심할 때 지하철을 이용하곤 하는데요.
평동역에서 반대로 넘어갈 때 반드시 교통카드를 태그하고 넘어가야 하나요?
소태역의 경우 반대쪽으로 넘어갈 수 있는 통로가 있기에 의미가 없지만
평동역의 경우 반대로 넘어갈 수 있는 통로가 없기에.. 불편합니다.
반드시 교통카드를 태그하여 넘어가야 하는건가요?
평동역에서 반대로 넘어갈 때 반드시 교통카드를 태그하고 넘어가야 하나요?
소태역의 경우 반대쪽으로 넘어갈 수 있는 통로가 있기에 의미가 없지만
평동역의 경우 반대로 넘어갈 수 있는 통로가 없기에.. 불편합니다.
반드시 교통카드를 태그하여 넘어가야 하는건가요?
RE:평동역 문의
답변일 2022-09-0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바쁘신 가운데 소중한 의견 보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평동역의 경우 반대 통로가 존재하지 않아 고객안내센터에서 역무원을 호출하여 반대편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교통카드는 반대편으로 넘어가신 후 하차역에서 태그해주셔야 되는 점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