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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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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운천역 응대 불친절
등록일 2022-09-11 09:57
글을 쓰고 있는 당일 저는 평소와 다르지 않게 운천역에서 쌍촌방향 열차를 이용하려 카카오지하철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열차시간표를 확인할수있었습니다. 오전 9:37 열차를 이용하려고 넉넉하게 35분에 역에 도착했으나 열차운행이 없어, 운천역쪽에 문의를 했습니다. 그러나 전화를 받은 역무원은 명절시간표를 붙여놨다 라는 답밖에 하지 않았고 다음 열차는 47분이고 13분정도의 배차 간격을 두고 운행중에 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해당 역무원의 말과는 달리 43분 열차를 탔고 해당 역무원의 불친절하고, 올바르지 않은 응대에 기분이 매우 상했습니다.
어디역을 가도 이런식으로 응대하는 역무원은 찾아볼수 없었고, 최악이네요.
저는 어디에서도 명절 시간표를 찾아볼수없었고, 올바르지 않은 정보로 인한 저의 업무에 지장을 받았습니다. 해당 역무원은 이제껏 그런식으로 고객과 어르신들을 대하고 계셨던걸까요? 그런식으로 응대하실거면 전화길 들기보단, 그냥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게 낫지 않을까요 정말 최악었습니다. 저 아닌 누군가는 해당 직원의 오안내와, 불친절한 응대에 피해보지않았으먼 좋겠습니다

RE:운천역 응대 불친절
답변일 2022-09-1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해당 역무원에게 확인 결과 전화로 응대하는 과정에서 고객님이 타시는 열차방향을 잘못 오인하여 올바른 안내를 드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미숙한 응대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전 직원 대상 친절서비스 교육 등 실시로 동일한 사안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말씀하신 명절 열차시간표의 경우 기존 열차 시간표 아래에 부착되어 있었으며, 고객님들께 더 잘 인지하실 수 있도록 부착 위치 변경 등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의견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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