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카드분실에 신속하게 대체해주신 고마운분들
등록일 2022-10-12 22:47
12일 카드를 분실해서 속상하고 급하게 카드회사에 정지조치
하고 있었는데 카드사에서 전화가 왔어요 도산역역무원께서 보관중이라고
직접 카드사에 전화주셨다는 내용이였습니다 너무나 고맙고 감사합니다
보통 역무원 같으면 찾으러 올때까지 기다리고 보관했을텐데
신속하게 처리해주셔 글을 남기네요 명찰을보니 이 호 역무원 그리고 옆에
한분 김종0 끝자를 보지못해 잘모르겠어요 아무튼 5시에 근무하신분
두분 감사합니다

RE:카드분실에 신속하게 대체해주신 고마운분들
답변일 2022-10-1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바쁘신 가운데서도 격려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하철역 직원들의 친절이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다니 저희도 보람되고 행복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말씀은 해당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