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합니다 :)
RE:칭찬합니다 :)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
등록일 2022-11-07 13:48
작성자 신**
11월 5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3시 쯤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와 둘이서 오랜만에 지하철을 타고 시내에 나왔습니다. 카드를 찍자마자 아이가 먼저 뛰어 나가버리고, 제가 나가려니 기계가 닫혀버려서 몹시 당황했습니다. 제 모습을 보고 역에서 근무하는 여자직원이 와서 보더니 아이랑 다닐때는 더 넓고 늦게 닫히는 게이트가 있다고 안내해주면서 혹시 아이가 다칠수도 있으니 다른쪽으로 다니면 된다고 친절히 안내해주었습니다. 아이가 다칠수도 있다는 생각은 못했었는데, 문이 닫히는 높이가 딱 아이 상체쪽이라서 다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역에선 그런 안내를 못받았는데 먼저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너무도 감사하고, 다른 아이들도 더 조심히 다니면 좋을 것 같아 글을 적습니다.
?아이와 함께 있어서 이름을 정확히는 못봤는데 경은?정은? 이런 이름이었고 머리 긴 젊은 여자 직원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주세요^^
?아이와 함께 있어서 이름을 정확히는 못봤는데 경은?정은? 이런 이름이었고 머리 긴 젊은 여자 직원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주세요^^
RE:칭찬합니다 :)
답변일 2022-11-0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바쁘신 가운데서도 격려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하철역 직원의 친절이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다니 저희도 보람되고 행복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말씀은 해당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