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광주도시철도공사 기사를 보고 응원합니다!
RE:광주도시철도공사 기사를 보고 응원합니다!
답변부서
차**
고객의 소리
광주도시철도공사 기사를 보고 응원합니다!
등록일 2022-12-09 22:49
작성자 최**
안녕하세요? 오늘 네이버뉴스를 통해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
9월부터 시행한 “임산부석 센서”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708138?sid=102
저는 지하철을 가끔씩만 이용하는데, 해당 센서를 9월부터 시행했다니 놀랐습니다.
물론 이런 센서가 생기기전에, 임산부석이 임산부를 위해 비워질수있도록
환경이 조성되었더라면 그게 베스트였겠지만..
임산부의 편안한 이용을 위해 그런 시스템을 만드셨다는 소식에
광주시민으로서 뿌듯하였습니다.
시범운영이라고 들었는데, 이 시스템이 잘 유지되어서
다른 지역에도 모범사례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 남기고갑니다!
혹시 이 시스템에 대해 이 게시판 외에도
적극적으로 의견낼수있는 다른 게시판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당!
9월부터 시행한 “임산부석 센서”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708138?sid=102
저는 지하철을 가끔씩만 이용하는데, 해당 센서를 9월부터 시행했다니 놀랐습니다.
물론 이런 센서가 생기기전에, 임산부석이 임산부를 위해 비워질수있도록
환경이 조성되었더라면 그게 베스트였겠지만..
임산부의 편안한 이용을 위해 그런 시스템을 만드셨다는 소식에
광주시민으로서 뿌듯하였습니다.
시범운영이라고 들었는데, 이 시스템이 잘 유지되어서
다른 지역에도 모범사례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 남기고갑니다!
혹시 이 시스템에 대해 이 게시판 외에도
적극적으로 의견낼수있는 다른 게시판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당!
RE:광주도시철도공사 기사를 보고 응원합니다!
답변일 2022-12-09
고객님, 안녕 하십니까?
공사에서 예산 절감을 위해 자체 제작 설치하여 시범 운영중인 임산부배려석 음성안내 시스템 설치 관련 민원 및 격려의 메세지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격려의 메시지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하신 다른 게시판 관련해서는 현재 공사에서 운영중인 www.grtc.co.kr의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게시판 외에는 없음을 알려드리니 열차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직원들은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에 더욱 힘을 얻어 앞으로도 고객님의 쾌적한 지하철이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소중한 칭찬의 글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고객님의 가정에 항상웃음과 평안이 가득하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