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에 탑승한 강아지 유기건
등록일 2023-01-05 09:39
평동에서 이쁘고 작은강아지가 탑승하였다고합니다. 김대중컨벤션역에서 역무원이 데리고갔다하길래 당연히 유기견센타에 연락해서 주인을 찾아줬겠다했습니다. 걱정되어전화해보니 관재에서 주인이없는것같은디 그냥 유기하라했다고합니다. 그게말이됩니까???? 유기할려면 평동에다하시던가요..지역도 다른 서구에다 유기하게되면 어찌합니까???전화한통화이면 입양이든 주인이든 품으로 갈수있는데 ......이건인간이 할짓이아니다생각합니다.
그쪽에서 유기했으니 찾아주세요 주인이없음 제가입양이라도하겠습니다.

RE:지하철에 탑승한 강아지 유기건
답변일 2023-01-0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강아지를 찾게 되어 무척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출근시간 고객안전상 강아지 하차 및 이후 대처가 미흡했던 점 고객님게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유선상으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향후 유기견 발견시 관할구청 유기동물담당부서에 신고하여 안전하게 인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공사규정상 승객의 안전 및 불편을 고려 동물의 경우 탑승이 제한되고 있습니다.(크기가 작은 애완동물로 용기에 넣어 휴대하거나 장애인 인도견 제외). 이러한 점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공사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계묘년에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