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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 개찰구 관련 문의입니다
등록일 2023-01-05 23:35
지하철 개찰구 관련 문의입니다.

1. 언제쯤 광주도시철도공사는 연식이 너무 오래된 개찰구 시스템을 슬림하고 인식 잘 이루어지고 보기도 좋은 제품으로 새롭게 교체하는 겁니까?

1-1. 모바일 티머니(삼성페이 티머니)와 같은 모바일 교통카드를 이용할때 인식을 아예 못하거나 에러가 뜨는 경우가 요새 상무역-금남로5가 이용할때 정말 매일같이 발생해서 문의 남깁니다. 기기 시스템 재부팅을 진행하거나 단말기를 업그레이드 할 생각은 없는 부분인지 궁금합니다.

1-2. 개찰구 시스템을 구성하는 업체는 한페이시스에서 담당하는 것인지 광주도시철도공사의 입찰을 통해 선정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RE:지하철 개찰구 관련 문의입니다
답변일 2023-01-0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도시철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내용에 대한 답변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인 교통카드의 인식률은 높은 편이나 모바일 교통카드의 경우 단말기의 기종에 따라 인식률이 다소 낮아지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정기적으로 교통카드 인식이 잘 되도록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장비상태를 재확인 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집표기 장비교체에 관한 계획은 아직 없는 상태이며 필요시 프로그램 및 부분적 업그레이드는 진행되어 지고 있습니다. 승객의 교통카드 거래 이용정보에 대한 궁금 사항은 한페이시스(1566-1544)로 문의해주시고 이용 시 불편사항은 역무자동화팀 박근호(604-803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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