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광주송정역 역무원실내 고성
RE:광주송정역 역무원실내 고성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광주송정역 역무원실내 고성
등록일 2023-01-20 20:54
작성자 진**
급히 열차를 타려고 역무실을 지나가던중 남직원분이 여성직원분을 향해 고성을 지르면서 그만두라고 하시던데 뭘그만두라고 하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시민들이 지나가는곳에서 공익을 위해 근무하시는 분으로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라고 생각되어 글을 올립니다.
참고로 시간은 1월 20일 오후 8시 46분정도 일거구요, 역무실에 cctv가 있다면 확인이 되실듯 합니다.
참고로 시간은 1월 20일 오후 8시 46분정도 일거구요, 역무실에 cctv가 있다면 확인이 되실듯 합니다.
RE:광주송정역 역무원실내 고성
답변일 2023-01-2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직원들 간의 미숙한 의사소통으로 인해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역에 확인해본 결과 승강장 PSD(스크린 도어) 장치 고장으로 인한 조치 과정에서 시설 고장에 대한 불만 토로 중 큰 목소리가 나게 되었으며, 직원 간의 다툼이나 감정적인 상황은 아니었던 것으로 전달받았습니다. 향후 직원 친절서비스교육 강화 및 지속적인 계도를 통해 동일한 사안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지하철 이용에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행복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