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모바일 교통카드 인식오류
RE:모바일 교통카드 인식오류
답변부서
박**
고객의 소리
모바일 교통카드 인식오류
등록일 2023-05-23 23:18
작성자 황**
모바일 티머니를 사용하는데 다른 역에서는 정상적으로 인식이 잘됩니다 근데 유독 공항역에서만 처음 찍을 때 승차권을 다시 대어주세요라고 하고 다른 게이트를 이용해도 똑같은 현상이 나옵니다 2~3번 정도 찍다가 보면 인식이 되더라고요 다른역에서 잘 되는 걸로 보아 공항역 게이트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닌지 싶습니다
RE:모바일 교통카드 인식오류
답변일 2023-05-2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도시철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일반적인 교통카드의 인식률은 높은 편이나 모바일 교통카드의 경우 고객이 사용하는 단말기 기종에 따라 인식률이 다소 낮아지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정기적으로 교통카드 처리가 잘 되도록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공항역 개집표기 상태를 재점검 하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카드 이용 시 불편사항은 역무자동화팀 604-803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