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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티머니 사용 오류 및 이중부과
RE:모바일 티머니 사용 오류 및 이중부과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모바일 티머니 사용 오류 및 이중부과
등록일 2023-05-30 21:02
작성자 이**
5/28 광주송정역에서 김대중컨벤션센터역까지 이용한 이용객입니다.
광주송정역에서 정상 승차 처리 되어 게이트를 통과 하였고,
하차역에서 게이트 하차처리 하여 지나가려고 하였으나,
직원을 호출 하라는 멘트가 나와 나가지 못한 상황이 있었으며
직원을 호출하자, 처리에 오류가 있으니, 승차처리를 다시 하여야 한다고
하여 해당역에서 재승차 처리 하였습니다.
그러나, 방금 티머니 내역서를 확인해 보았는데, 이중처리가 되어
환불처리 방법 문의 드리겠습니다.
광주송정역에서 정상 승차 처리 되어 게이트를 통과 하였고,
하차역에서 게이트 하차처리 하여 지나가려고 하였으나,
직원을 호출 하라는 멘트가 나와 나가지 못한 상황이 있었으며
직원을 호출하자, 처리에 오류가 있으니, 승차처리를 다시 하여야 한다고
하여 해당역에서 재승차 처리 하였습니다.
그러나, 방금 티머니 내역서를 확인해 보았는데, 이중처리가 되어
환불처리 방법 문의 드리겠습니다.
RE:모바일 티머니 사용 오류 및 이중부과
답변일 2023-05-3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선으로 알려드렸듯이 이중요금에 대한 반환처리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항상 고객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