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양동시장역 역무원님 감사합니다.
RE:양동시장역 역무원님 감사합니다.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양동시장역 역무원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3-06-28 21:22
작성자 한**
안녕하세요. 양동시장역 역무원님께 감사하여 글 씁니다.
오늘(2023.6.28. 수요일) 저는 지하철을 타러 가다 양동시장 역사 근처에서 크게 넘어져 양손과 왼쪽 다리에서 피가 많이 났습니다. 역사 내 화장실에서 상처부위를 씻어냈지만 피가 멈추지 않아, 이대로는 지하철을 탈 수 없겠다싶어 물티슈라도 얻기 위해 역무원님께 도움을 청했습니다.
역무원님은 제 상황을 보시곤 요청했던 물티슈가 아니라 소독약, 연고, 반창고 등 구급약을 세심히 챙겨주셨습니다. 조치를 취해주신 덕분에 지혈 후 귀가할 수 있었습니다. 당황하여 성함을 여쭤보진 못하였지만 18시10분~18시30분 사이에 양동시장 역사에서 저를 도와주신 역무원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2023.6.28. 수요일) 저는 지하철을 타러 가다 양동시장 역사 근처에서 크게 넘어져 양손과 왼쪽 다리에서 피가 많이 났습니다. 역사 내 화장실에서 상처부위를 씻어냈지만 피가 멈추지 않아, 이대로는 지하철을 탈 수 없겠다싶어 물티슈라도 얻기 위해 역무원님께 도움을 청했습니다.
역무원님은 제 상황을 보시곤 요청했던 물티슈가 아니라 소독약, 연고, 반창고 등 구급약을 세심히 챙겨주셨습니다. 조치를 취해주신 덕분에 지혈 후 귀가할 수 있었습니다. 당황하여 성함을 여쭤보진 못하였지만 18시10분~18시30분 사이에 양동시장 역사에서 저를 도와주신 역무원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양동시장역 역무원님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3-06-2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직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는 격려의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역 근무자로서 당연히 고객님께 베푼 친절이었을텐데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어 저희도 보람되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 말씀은 해당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