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양동시장역 역무원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3-06-28 21:22
안녕하세요. 양동시장역 역무원님께 감사하여 글 씁니다.

오늘(2023.6.28. 수요일) 저는 지하철을 타러 가다 양동시장 역사 근처에서 크게 넘어져 양손과 왼쪽 다리에서 피가 많이 났습니다. 역사 내 화장실에서 상처부위를 씻어냈지만 피가 멈추지 않아, 이대로는 지하철을 탈 수 없겠다싶어 물티슈라도 얻기 위해 역무원님께 도움을 청했습니다.

역무원님은 제 상황을 보시곤 요청했던 물티슈가 아니라 소독약, 연고, 반창고 등 구급약을 세심히 챙겨주셨습니다. 조치를 취해주신 덕분에 지혈 후 귀가할 수 있었습니다. 당황하여 성함을 여쭤보진 못하였지만 18시10분~18시30분 사이에 양동시장 역사에서 저를 도와주신 역무원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양동시장역 역무원님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3-06-2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직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는 격려의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역 근무자로서 당연히 고객님께 베푼 친절이었을텐데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어 저희도 보람되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 말씀은 해당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