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엘레베이터 버튼 관련 문의
등록일 2023-09-12 10:09
제가 교통약자 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송정공원역에 보호자 자격으로 몸이 불편한 친구들과동반 탑승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엔 버튼 조차 못 누르는 친구들이 갑자기 버튼 문구를 보고 조작하는 모습을 보고 놀랬고 직접 물어보니 알기 쉽게 버튼에 적혀 있으니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디어가 너무 혁신적이고 좋아서 문의를 드리고자 합니다

도시철도공사 자체적으로 제작을 하셨는지 궁굼하구요 아니면 따로 판매를 하는곳이 있는지 궁합니다 교통약자 편의성과 배려하는 문구 하나가 정말 많은 것을 바꿀수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타 지역 교통약자 배려 하는 공간도 이런 아이디어는 본적이 없어 문의를 드립니다

RE:엘레베이터 버튼 관련 문의
답변일 2023-09-12
○ 안녕하십니까? ○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송정공원역에 부착된 엘리베이터 버튼 안내 문구에 대해 칭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송정공원역 엘리베이터 버튼 안내 문구는 승객의 편의를 위하여 송정공원역에 근무하는 역무원이 직접 제작하여 부착하였습니다. ○ 고객님과 동반한 승객분들께서 버튼 안내 문구를 통해 엘리베이터를 편리하게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하니 우리 공사로서도 보람을 느낍니다. ○ 앞으로도 교통약자가 더 편리하게 도시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직원이 자체제작한 안내문구로 고객님께서 필요시 제공 가능합니다.) ○ 귀하의 질문에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송정공원역(604-8560), 또는 영업팀(604-8161)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