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불쾌한 냄새
등록일 2023-10-08 10:02
지하철을 타볼 일이 전혀 없었고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인데 들어서자마자
찌린 냄새가 진동하고 사람에게 나는 냄새가 아닌 묵은 내가 많이 나여 너무 불쾌했습니다
시트를 변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불쾌한 냄새
답변일 2023-10-11
○ 고객님께서 자주 이용하는 전동차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탑승하면서 느낀 점을 제보해 주시는 점을 보아 우리 교통공사에 관심과 사랑이 많은 분으로 느껴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우리 전동차의 객실 시트의 사용기간이 20년이 되어감에 따라 보기에도 낡았고 색이 바랬으며 찌든 냄새가 난다는 지적도 가끔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트 교체 계획을 기수립하여 기회를 엿보고 있으나 시설물과 시스템의 노후화도 같이 진행됨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있는 곳에 우선 예산이 투입되다 보니 예산 확보가 쉽지 않습니다. 노후 객실 시트 예산이 반영되는 대로 신속히 교체를 시행하겠으며, 그전에는 고객님이 지적하신 묵은 냄새가 나지 않도록 스팀청소기로 깨끗이 청소하고 소독액 및 탈취제를 첨가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062-604-863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