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송정공원역 물품보관함 카드결제관련
RE:송정공원역 물품보관함 카드결제관련
답변부서
부**
고객의 소리
송정공원역 물품보관함 카드결제관련
등록일 2023-11-01 12:02
작성자 김**
송정공원역사 내에있는 물품보관함 카드결제가 안된지
1년 다 되어 가는거 같은데요
물품 보관함을 종종 사용할때마다 현금 인출후
천원권으로 바꾸거나 역사내 교환기를 통해 이용중인데요
관련담당쪽에서 카드결제가 되도록 건의좀 부탁드려요
1년 다 되어 가는거 같은데요
물품 보관함을 종종 사용할때마다 현금 인출후
천원권으로 바꾸거나 역사내 교환기를 통해 이용중인데요
관련담당쪽에서 카드결제가 되도록 건의좀 부탁드려요
RE:송정공원역 물품보관함 카드결제관련
답변일 2023-11-0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먼저 저희 광주교통공사 물품보관함을 이용하시며 불편을 겪으신 사항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물품보관함은 우리 공사에서 임대업체와의 임대차 계약을 통해 위탁 운영 중에 있으며.해당 역사(송정공원역) 물품보관함의 경우 카드 결제 시스템 고장으로 인해 결제가 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위탁 업체에 즉시 해당 사실을 유선통보하였고, 조속한 시일 내에 조치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광주교통공사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조석으로 쌀쌀해진 날씨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