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역무원 부재
RE:역무원 부재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역무원 부재
등록일 2023-12-02 17:34
작성자 조**
저히 아버지(60대)께서 오늘 5시 20분쯤 지하철을 타려고 승차권을 뽑으려하는데 기계도 고장이고
역무원도 안계시고, 돈도 나오지않고, 역무원 호출 버튼을 눌러도
아무도 오지않았다고 하십니다. 큰일은 아니지만 어떠한 큰일이라 생기면
어디도 도움을 줄 분들이 없는건가요? 이래서 2호성 운영을 잘하시려나요?
젊은 제가 소태역 자주 다녀도 역무원분들 거의 안계시고 밤에는 무섭고
관리가 너무 안되는것같습니다. 관리좀 잘 부탁드려요.
역무원도 안계시고, 돈도 나오지않고, 역무원 호출 버튼을 눌러도
아무도 오지않았다고 하십니다. 큰일은 아니지만 어떠한 큰일이라 생기면
어디도 도움을 줄 분들이 없는건가요? 이래서 2호성 운영을 잘하시려나요?
젊은 제가 소태역 자주 다녀도 역무원분들 거의 안계시고 밤에는 무섭고
관리가 너무 안되는것같습니다. 관리좀 잘 부탁드려요.
RE:역무원 부재
답변일 2023-12-02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철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 유선으로 설명드린 바와 같이 기계 오류로 인해 고객님과 통화가 바로 연결되지 않은 점과 고객님께서 이용하셨던 매표소는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어 현장 출동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하철 이용시설 및 기기에 대한 지속적인 점검 강화와 모니터링 실시로 고객님들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