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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동역 환승주차장 주차권 시행 요청
등록일 2023-12-26 20:00
안녕하세요.
주말부부로 ktx 이용시 환승주차장을 이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아마 제 기억으로는 작년 초중까지만 해도 환승주차장 요금 정산 시 지하철 이용 후
역무원에게 지하철 이용 확인 할인권을 받아 정산 시 바코드를 찍고
정산했었는데 어느순간 아마 주차장 운영 업체가 바뀌어서 그러는지
정산 시 출구앞 정산기에서 업체에 연락하여 할인을 받는 시스템으로
바뀌었습니다.
업체에 연락하여 할인을 받으려고 콜센터에 연락하면 한번에 연결되는
경우가 드물고 5분 이상 계속 연결시도를 해야 연결이됩니다.
이점을 개선할 수 있는지 요청드립니다.
전처럼 역무원에게 지하철 이용 확인증을 받아 바코드 정산(상무역처럼)으로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시행할 수 있는지 검토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평동역 환승주차장 주차권 시행 요청
답변일 2023-12-26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평동역 환승주차장을 자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평동역 환승주차장은 외부업체에 임대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작년 12월부터 임대업체가 변경되면서 주차설비를 새로 교체하였습니다. 고객님 말씀처럼 이전 업체에서는 고객안내센터에서 바코드 주차권을 받아 환승 할인정산을 하였으나 현재는 정산기기의 통화버튼을 눌러 확인 받아 정산을 해야 합니다. 임대업체에서 주차설비를 교체하면서 우리공사와 환승할인 절차를 논의하였으나 신규 도입된 주차 정산기기는 예전 방식을 적용할 수 없는 대신 고객안내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정산할 수 있도록 절차를 마련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제안에 도움 드리지 못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고객님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해소할 수 있도록 고객님의 불편사항은 업체에 전달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주차장 이용에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임대업체 관리자(010-2033-6658)에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2024년 갑진년, 고객님 가정에 늘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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