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삼성페이 후불교통카드 인식 오류
RE:삼성페이 후불교통카드 인식 오류
답변부서
박**
고객의 소리
삼성페이 후불교통카드 인식 오류
등록일 2024-03-05 16:12
작성자 황**
휴대폰을 이용하여 삼성페이 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기종은 삼성 S23FE입니다.
서울에서는 동 휴대폰으로 NFC방식의 후불교통카드 방식으로 지하철이나 버스 이용에 문제가 없이 잘 사용하고 힜습니다.
그런데 3월4일 광주송정역에서 지하철을 타기위해 동 휴대폰을 개찰구에 대니 인식이 되지 않았습니다.
휴대폰에 NFC 이용 활성화도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서울에서는 후불교통카드 사용에 문제가 없었는데 광주지하철에서는 인식이 되지 않아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휴대폰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해서 삼성전자서비스센타에서 검사를 해보았는데 휴대폰의 문제가 아니라 광주지하철 개찰구의 시스템에서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광주지하철공사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주실 수 있으신지요
서울에서는 동 휴대폰으로 NFC방식의 후불교통카드 방식으로 지하철이나 버스 이용에 문제가 없이 잘 사용하고 힜습니다.
그런데 3월4일 광주송정역에서 지하철을 타기위해 동 휴대폰을 개찰구에 대니 인식이 되지 않았습니다.
휴대폰에 NFC 이용 활성화도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서울에서는 후불교통카드 사용에 문제가 없었는데 광주지하철에서는 인식이 되지 않아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휴대폰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해서 삼성전자서비스센타에서 검사를 해보았는데 휴대폰의 문제가 아니라 광주지하철 개찰구의 시스템에서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광주지하철공사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주실 수 있으신지요
RE:삼성페이 후불교통카드 인식 오류
답변일 2024-03-0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현재 모바일 교통카드 사용고객 중 최근 출시 모델 일부 기종에서 교통기능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문제점을 확인하고 모바일 소프트웨어 개선 중에 있으며, 교통카드기능 업그레이드를 3월 이내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 적용 후에는 정상적인 지하철 이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저희 교통공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한 이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사항이 있으시거나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역무자동화팀 박근호(604-803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