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안녕하십니까
RE:안녕하십니까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안녕하십니까
등록일 2003-12-29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지하철에 관심많은 학생입니다
광주지하철은 언제부터 출입문열기와 기관사 소방교육등을 실시하나요
궁금해서요 또 광주지하철은 2인승인가요 아니면 1인승인가요 궁금해서요
끝으로요 광주도시철도 책자를 구하구싶으면 이메일로 신청하면
서울로 배달하기 쉬운지 알려주세요
즐거운날이 되시길 기원할께요
광주지하철은 언제부터 출입문열기와 기관사 소방교육등을 실시하나요
궁금해서요 또 광주지하철은 2인승인가요 아니면 1인승인가요 궁금해서요
끝으로요 광주도시철도 책자를 구하구싶으면 이메일로 신청하면
서울로 배달하기 쉬운지 알려주세요
즐거운날이 되시길 기원할께요
RE:안녕하십니까
답변일 2003-12-29
□ 안전교육관련
○ 본 공사는 열차운행 시 이례적인 사태에 대비하여 기관사는 물론 전직원 모두가 소방교육을 받았으며 시운전에 대비하여 타도시 사고사례 분석을 토대로 분야별 작업수칙 등을 교육하였습니다.
○ 올해에도 현업직원들을 대상으로 분기별 종합안전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또한 외부전문가를 초빙하여 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 한편 오는 2월 중에는 위탁역 직원의 소방교육 및 직무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 1인 승무 관련
○ 광주도시철도는 1인 승무제로, 전동차 운행 중 이례사태 발생시 신속한 응급조치 등 시민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 사보 구독 관련
○ 먼저 본 공사의 사보 ‘광주메트로’는 봄․여름․가을․겨울 년4회 발행됨을 알려드리며 구독을 원하시면 gjsubway@hanmail.net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