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문화전당역 승강장 사이 개선 재문의
RE:문화전당역 승강장 사이 개선 재문의
답변부서
건**
고객의 소리
문화전당역 승강장 사이 개선 재문의
등록일 2024-04-22 10:59
작성자 임**
승강장 사이 좁게 부탁드립니다!
RE:문화전당역 승강장 사이 개선 재문의
답변일 2024-04-22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 내용은 “문화전당역 승강장사이 개선 문의”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 귀하의 민원사항(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먼저 우리 도시철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문화전당 역사는 승강장이 곡선형태로 승강장(곡선)과 차량(직선)의 형태차이로 인하여 구조적인 이격 거리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공사에서는 승객 발빠짐사고 예방을 위해 관련법령에 의거 차량과 승강장 연단 간격이 10cm가 넘는 부분에는 보조발판(고무재질)을 설치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추가적으로 휠체어사용자들이 필요시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안내센터에 이동식 경사로(금속재질)를 제작하여 비치해 두었습니다. 아울러, 발빠짐 주의에 대한 안내방송도 함께 송출하여 고객이 안전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건축팀 진민규(☎062-604-825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