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송정공원 역에서 안내문자 오류
RE:송정공원 역에서 안내문자 오류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송정공원 역에서 안내문자 오류
등록일 2024-05-04 19:59
작성자 이**
안내 방송은 바르게 나왔는데 모니터에 문자가 돌고개로 잘모 표기되어 나타남.
차량번호 1019호.
이후 공항 등은 바르게 표시됨.
차량번호 1019호.
이후 공항 등은 바르게 표시됨.
RE:송정공원 역에서 안내문자 오류
답변일 2024-05-08
고객님, 평소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난 5월 4일 열차 이용중 역명 표출 오류로 인해 불편을 느끼셨다니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탑승하셨던 열차(119편성) 기지 입고 후 객실 LCD모니터의 역명 표출상태 확인결과 양호한 것으로 보아 고객님이 말씀하신 것과 같이 공항역에서 자동 리셋되어 정상 동작되었으며 이러한 현상은 부품 노후화에 따른 일시적 시스템 오류로 인해 역명표출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동일한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열차 입고, 출고 점검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열차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062-604-8634)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