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문화전당역엘리베이터
RE:문화전당역엘리베이터
답변부서
천**
고객의 소리
문화전당역엘리베이터
등록일 2024-05-23 12:39
작성자 여**
문화전당역 엘리베이터에 문제가있습니다
B2에서 1층까지가는 엘리베이터인데
B2에서 B1으로가다가 쿵하고 B1으로바뀌고
비상호출버튼을눌러주라고했습니다
이때 버튼을누르면 삐삐삐삐소리만나고
아무응답도없어요
그후 다시 천천히 아주 천천히 올라갑니다
오늘뿐만아니라 지난주에도 동일한상황을 겪었습니다
게다가 그때는 1층다왔을때 B1으로 쿵하고 떨어지더라구요
이거확인해주셔야할것같습니다
왜 비상호출버튼눌러도 대답도없죠..ㅜ
B2에서 1층까지가는 엘리베이터인데
B2에서 B1으로가다가 쿵하고 B1으로바뀌고
비상호출버튼을눌러주라고했습니다
이때 버튼을누르면 삐삐삐삐소리만나고
아무응답도없어요
그후 다시 천천히 아주 천천히 올라갑니다
오늘뿐만아니라 지난주에도 동일한상황을 겪었습니다
게다가 그때는 1층다왔을때 B1으로 쿵하고 떨어지더라구요
이거확인해주셔야할것같습니다
왜 비상호출버튼눌러도 대답도없죠..ㅜ
RE:문화전당역엘리베이터
답변일 2024-05-24
○ 안녕하십니까 먼저 귀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송구합니다.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조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문화전당역의 엘리베이터를 집중 점검한 결과 해당 시기에 간헐적인 에러가 발생하였음을 확인하여 관련 부품을 즉시 교체하였으며, 또한 엘리베이터 내 인터폰 버튼을 누를 시 고객안내센터에서 울리는 수신 벨 소리가 작아 해당 인터폰 교체 후 이상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 환절기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고객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기계환경팀 천재우(☎062-604-823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