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으악~ 공중화장실 냄새
RE:으악~ 공중화장실 냄새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으악~ 공중화장실 냄새
등록일 2024-06-10 10:03
작성자 이**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광주로 2박정도 출장왔습니다.
이틀동안 계속 지하철을 타고 다니고 있는데
지하철안에서 무슨냄새인가요?? ㅜㅜ
화장실 지린내~ 가 너무 심해서 우리나라가 맞는지
놀랍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코를 찌르는 불쾌한 냄새는 빨리
개선해야 할것 같아 알립니다.
서울에서 광주로 2박정도 출장왔습니다.
이틀동안 계속 지하철을 타고 다니고 있는데
지하철안에서 무슨냄새인가요?? ㅜㅜ
화장실 지린내~ 가 너무 심해서 우리나라가 맞는지
놀랍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으나~ 코를 찌르는 불쾌한 냄새는 빨리
개선해야 할것 같아 알립니다.
RE:으악~ 공중화장실 냄새
답변일 2024-06-10
고객님, 평소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열차내 불쾌한 냄새로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현재 시행하고 있는 전동차 객실 청소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쾌적한 전동차 객실 환경 조성을 위하여 청소 및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일 영업 중인 전동차에 ‘부분청소’와 ‘소청소’를 나누어 실시하고 있으며, 묵은 때를 제거하기 위한 ‘대청소’는 매월 1회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청소 시에는 객실 내 시트에 친환경 소독액 및 탈취제를 첨가하여 스팀청소를 시행하고 있으며 청소 완료 후에는 ATP 세균오염 측정기를 통해 오염도를 측정하여 위생 수준 관리를 체계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감염병 예방 및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해 월 2회 전동차 내부 방역소독과 냉방장치 필터청소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서 불편함을 느끼게 한 점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다시 한 번 청결상태가 불량한 열차가 있는지 확인하여 청결·위생 관리에 부족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062-604-8634)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