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시각장애 어르신의 집을 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시각장애 어르신의 집을 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시각장애 어르신의 집을 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4-06-17 10:27
작성자 김**
안녕하세요.
저는 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입니다.
이번에 광주교통공사에서 취약계층 시각장애 어르신 부부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도움을 주신 가정은 기초생활수급권자로 70세가 넘은 시각장애인 가정입니다. 이 가정은 부부가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고 노환으로 일을 하지 못해서 수급비로만 생활하고 있습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집은 구옥 1층 주택으로 월세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주택으로 수리를 하지 않는 조건으로 살고 있어서 도배와 장판, 전기 시설 등이 노후화 되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수급비로 생활비와 월세 등을 감당해야 하기에 집을 수리하지 못하고 오염되고 낙후된 상태로 생활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광주교통공사에서 어르신의 사정을 전해 듣고 선뜻 도움을 주시겠다고 나서주셨습니다.
덕분에 화재 위험이 있던 두꺼비집을 교체하고, 각종 오염과 찢어져 있는 도배지를 교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깔끔하게 장판도 깔아주시고, 벌레를 차단할 수 있는 방충망 설치도 해주셨습니다. 마당에 쌓여있던 각종 폐기물도 함께 처리해주셔서 마당이 환해졌습니다.
김00어르신은 환해지고 깨끗해진 집에서 생활할 수 있게 해준 광주교통공사에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너무 너무 고맙다고 표현하셨습니다.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선뜻 도움을 주신 광주교통공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
저는 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입니다.
이번에 광주교통공사에서 취약계층 시각장애 어르신 부부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도움을 주신 가정은 기초생활수급권자로 70세가 넘은 시각장애인 가정입니다. 이 가정은 부부가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고 노환으로 일을 하지 못해서 수급비로만 생활하고 있습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집은 구옥 1층 주택으로 월세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주택으로 수리를 하지 않는 조건으로 살고 있어서 도배와 장판, 전기 시설 등이 노후화 되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수급비로 생활비와 월세 등을 감당해야 하기에 집을 수리하지 못하고 오염되고 낙후된 상태로 생활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광주교통공사에서 어르신의 사정을 전해 듣고 선뜻 도움을 주시겠다고 나서주셨습니다.
덕분에 화재 위험이 있던 두꺼비집을 교체하고, 각종 오염과 찢어져 있는 도배지를 교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깔끔하게 장판도 깔아주시고, 벌레를 차단할 수 있는 방충망 설치도 해주셨습니다. 마당에 쌓여있던 각종 폐기물도 함께 처리해주셔서 마당이 환해졌습니다.
김00어르신은 환해지고 깨끗해진 집에서 생활할 수 있게 해준 광주교통공사에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너무 너무 고맙다고 표현하셨습니다.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선뜻 도움을 주신 광주교통공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
- 첨부파일 두꺼비집 공사전.jpg 다운로드
- 첨부파일 1. 전기공사.jpg 다운로드
- 첨부파일 2. 공사후 도배 (2).jpg 다운로드
- 첨부파일 4. 폐기물 처리 (2).jpg 다운로드
- 첨부파일 홈페이지.jpg 다운로드
RE:시각장애 어르신의 집을 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06-1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격려의 메시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공사는 고객님께서 격려해주신 주거환경개선 봉사외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공기업 사회적 가치실현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각장애 어르신 부부 가정의 주거환경개선을 통해 어르신 부부께서 더욱 깨끗해지고 환해진 집에서 생활하실 수 있게 되었다니 저희 또한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칭찬의 글 감사드리며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더욱 노력하는 광주교통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062-604-8634)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