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 입구 역명표 고려
RE:지하철 입구 역명표 고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지하철 입구 역명표 고려
등록일 2004-02-25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 개통을 앞두고 준비 하느랴 수고 하십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현재 지상에서 지하역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역명표가 있는데 크기,높이 색상이 얼른 눈에 들어오지 않아 개인적인 의견을
올립니다. 물론 지하철 로고및 CI규격대로 설치 했을 것으로 사료되오나
이용하는 손님의 입장에서 지하철입구 역명표를 살펴보시고 과연 그렇구나! 라고
느꼈을때 답변해 주시고 그렇지 않다고 느꼈을 때는 답변 안해도 무방함
다름이 아니옵고 현재 지상에서 지하역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역명표가 있는데 크기,높이 색상이 얼른 눈에 들어오지 않아 개인적인 의견을
올립니다. 물론 지하철 로고및 CI규격대로 설치 했을 것으로 사료되오나
이용하는 손님의 입장에서 지하철입구 역명표를 살펴보시고 과연 그렇구나! 라고
느꼈을때 답변해 주시고 그렇지 않다고 느꼈을 때는 답변 안해도 무방함
RE:지하철 입구 역명표 고려
답변일 2004-02-25
안녕하십니까
완벽한 개통을 위해 불철주야 땀흘리고 있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따끔한 지적 감사드립니다.
○ 다만 고객님의 의견에도 일리가 있으나 현재 설치되어 있는 안내사인물은
광주시지하철건설본부에서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 다시 한번 고객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차후 업무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