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시민 시승식에 시승했던 사람입니다.
등록일 2004-04-1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십니까?

광주지하철을 이렇게 편안하고 안전하게 잘 만들어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일단 시민 시승때 타봤는데...지하철이 서울 보다는 훨씬 좁고 그랬지만...

그래도 새열차는 생각 또 광주에도 지하철이 다닌다는 생각에..

기분이 묘하더군요... 그리고 좌측통행을 해야하는게 우선 원칙으로 압니다.

서울도 그렇고 지하철이 있는 대도시는 다 그렇습니다. 광주에는 계단에도 좌측통행

화살표 방향도 없고...심지어 나중에 질서가 어떻게 될련지 우려됩니다.

아무쪼록 모든게 잘 마무리해서 개통식때 잘 해주시고...

그때 그리고 공사 사장님도 시승식할때 계셨던데.. 손님들한테 좀 더 친절히 잘 대해주셨으면 합니다.
말도 너무 툭툭그냥 막무가내로 하시고...저희 할머님이랑...또 그옆에 있던 아줌마들 다들 놀랬거든요..그때..아무튼...앞으로는 따뜻이 머릿속에서 한번더 생각하면서 사람들을 대했으면 하네요...

그럼 너무도 열심히 해주신 광주광역시 시정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RE:시민 시승식에 시승했던 사람입니다.
답변일 2004-04-17
안녕하십니까 완벽한 개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고객님의 따끔한 지적과 귀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공사 임직원 모두가 고객을 내 가족이라 여기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