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첫차막차시간
RE:첫차막차시간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첫차막차시간
등록일 2004-04-2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역사별로 전화번호가 아직 114에 등록되지않아 광주도시철도공사로 전화해서 역별로 전화번호는 알았는데요.
도시철도공사측에서 첫차 막차시간은 각 역으로 전화해서
따로 알아보라고 해서 소태역에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아직 개통안되서 모른다고 퉁명스럽게 말씀하시더군요...쩝...
개통되면 다시 전화달라고요......
퉁명스러움에 약간 기분이 상하네요....
언제쯤이면 첫차 막차 시간이 공지가 되는지요?
아님 개인적으로라도 파일로 받을수 있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도시철도공사측에서 첫차 막차시간은 각 역으로 전화해서
따로 알아보라고 해서 소태역에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아직 개통안되서 모른다고 퉁명스럽게 말씀하시더군요...쩝...
개통되면 다시 전화달라고요......
퉁명스러움에 약간 기분이 상하네요....
언제쯤이면 첫차 막차 시간이 공지가 되는지요?
아님 개인적으로라도 파일로 받을수 있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RE:첫차막차시간
답변일 2004-04-20
안녕하십니까
광주지하철개통 막바지 준비에 전념하고 있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 먼저 박은영님께서 역무원에게 불쾌감을 느끼셨던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사과드립니다. 따끔한 지적을 교훈삼아 직원 모두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친절교육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원하셨던 광주지하철 첫·막차시간표는 고객님의 메일로 직접 보내드렸습니다.
○ 참고로 지하철개통에 앞서 다양한 정보를 담은 홈페이지를 개편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