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사이버스테이션의 내용상 오류 몇가지
등록일 2004-04-2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자꾸 민원을 제기하여 송구스럽습니다.

지하철안내 메뉴의 사이버스테이션에 내용상 오류가 있어 수정을 요청합니다.

1. 각 역의 전화번호가 번호만 나와있고, 국이 빠져있습니다. 보통은 xxx-xxxx로 구성되어야 하는데, 사이버스테이션 상에는 0000 만 나와있어 전화를 걸 수 없는 상황입니다.

2. 지하철안내 메뉴의 열차시각-열차시각표의 첫막차시각과 사이버스테이션의 각 역 첫막차시각이 서로 다르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1분여 차이지만, 통일되게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RE:사이버스테이션의 내용상 오류 몇가지
답변일 2004-04-25
안녕하십니까 이재원고객님 저희 공사 홈페이지의 사이버스테이션을 살펴보니 고객님의 말씀대로 수정할 사항을 몇군데 발견했습니다. 수정사항은 보완하여 점점 발전해가는 홈페이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역무실은 604국번임을 알려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